청정원 카레여왕 치즈&코코넛 으로 맛있는 카레만들기


오늘도 날씨가 무더운 하루였어요.

요즘같은 날에는 만사가 다 귀찮아서 뭘 해먹는것도 힘들죠?

오늘은 냉장고에 있는 야채 대충 썰어서 카레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만들기도 쉽고 후다닥 하기에 제일 만만하죠. ㅎㅎ

오늘 제가 소개하는 카레는 기존에 우리가 늘 먹던 그런 카레는 아니고요.

치즈 코코넛이 들어간 부드러운맛의 청정원 치즈&코코넛 카레에요.

제가 이 카레를 처음 먹어본후 카레맛이 부드러워서 홀딱 반한 제품이랍니다.



그럼 카레 만들기 해볼께요.


카레여왕 포장안에는 요렇게 스노우 카레분말과 치즈퐁드보, 코코넛파우더가 들어있어요.



카레 내 쌀가루가 20%나 들어있다는 스노우 카레분말, 눈녹듯 사르르 녹는 카레



오븐에 구운 소고기에 볶은 야채, 마늘 ,양파,허브등을 넣고 우려낸후 치즈를 넣어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정통 프랑스식 갈색육수 치즈 봉드보



  부드러운맛을 취향대로 조절 해주는 코코넛 크림 파우더



먼저 야채를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냉장고에 있는 야채 아무거나 다넣으셔도 됩니당~~



고기를 볶아 줍니다.

저는 냉장고에 다진 돼지고기가 있어서 이걸로 대체했어요.



다진고기와 야채를 넣어주고 물을 넣어준후 끓여줍니다.



어느정도 익혀지면 스노우 분말카레를 넣어 주면서 눌러붙지 않게 저어주세요.

저는 이때 치즈 퐁드보를 같이 넣었어요.



마지막에 불을 끊후 치즈 코코넛 크림 파우더를 취향대로 넣어주세요.

저는 부드러운맛이 좋아서 몽땅 다 넣었어요.



짠~~완성된 모양입니다.



대충 한거 같은데 먹음직 스럽죠? ㅎㅎ



밥을 한쪽에 담아주고 카레를 얹어 주면 이렇게 또 다른 모습~~



청정원 카레여왕은  정성스레 우려낸 치즈 퐁드보 육수를 사용하여 더욱 깊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카레입니다.

쌀가루가 20%나 들어있어 더욱더 고소하고 한번에 눈녹듯 사르르 물에 녹는 스노우 과립타입이라

따로 물에 카레를 갤 필요가 없어요.

특히 마지막에 넣는 코코넛 치즈 파우더는  카레맛이 한층더 부드러워져서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 한답니다. ^^


색다른 카레맛을 원하신다면 

체다치즈와 코코넛 맛이 일품인 청정원 코코넛&치즈 카레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