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과 피지를 잡아주는 코팩,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


요즘 같이 무더운 여름철.. 넓어진 모공때문에 걱정이 많아지는데요.

특히 더욱 더 도드라져 보이는 블랙헤드때문에 스트레스 받는경우가 많죠?

오늘은 넓어진 모공과 피지를 잡아주는 코팩전용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에 대해

소개할게요.



이제품은 홈쇼핑등에서 묶음 단위로 많이들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일단 단품으로 구매했어요.



여기서 잠깐~~


블랙헤드란?

블랙헤드가 생기는 피부의 작은구멍 모공은 땀과 피지를 배출해내는 통로입니다.

내부의 땀이나 피지,먼지가 모공밖으로 배출되지 못하는 경우 공기와 산화되어 

검은색으로 변한것이 블랙헤드입니다.

특히 코부분에 많이 생기는 이유는 코를 포함한 T존 부위가 피지분비가 가장 

활발하기 때문이에요.


블랙헤드를 손으로 짜는것은 NO

블랙헤드를 손으로 짜는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에요.

자칫 잘못하면 염증이 생겨 모공이 더 넓어질수 있기 때문이에요.

궂이 짜내야겠다면 클렌징을 깨끗이 한후 뜨거운 스팀타올을 올려준후 모공을 열어주고

면봉을 이용해서 짜주는게 좋아요.

블랙헤드를 짜낸후엔 차거운 수건이나 얼음등으로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모공을 

수축시켜줘야 확실하게 블랙 헤드를 제거할수 있어요.


그럼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 소개합니다.



요렇게 조그마한 박스안에 들어있어요..



생긴게 튜브타입이라 사용하기 편리해요.



진짜 마스카라랑 비슷하네요..ㅎㅎ



내용물을 짜내면 요런 쵸콜릿색이 나와요.



손등에 펴서 발라보았어요.

너무 두껍게 발랐네요...ㅋㅋ 

얇게 바르신후 건조되면 떼어내면 됩니다.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는 

카카오 열매가루와 특허받은 모공관리 성분이 함유 되어있어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흡착하고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모공,피지관리 전용 마스크에요.

겔형태의 팩을 피부에 도포하면 필름 형태로 건조되는 반전 마스크입니다.

모공사이에 밀착되어 블랙헤드,피지,노폐물관리와 함께 탄력있는 모공으로 

가꾸어 주는 신개념 필오프 마스크입니다.



요건 포어클리어패드



코위에 붙이기 좋게 사이즈가 딱이네요..ㅎㅎ


포어 클리어 패드는 모공피지와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줘서 피지배출을 

도와주는 모공전용 관리 시트에요.

겔 형테의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와 함께 클리어패드도 함께 사용해보세요.

효과가 더욱 좋아지실꺼에요..^^


블랙헤드는 한번 없앤다고 해서 완전히 없어지는건 아니랍니다.

모공안에 피지와 각질이 쌓이고 모공입구가 열리면 언제든지 재발 할수 있어요.

평소에 클렌징도 열심히 해주시고 모공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관리 해주시는게 중요합니다.

모공속 피지와 블랙헤드를 쏘~옥 빼주는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와 클리어패드

 모공과 블랙헤드 관리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