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거리에 좋은 켄터키 핫도그




장보러 갔다가 비롯 냉동 핫도그 이긴 하나 마침 열심히 판촉하는 언니가 

너무나도 맛있다길레 하나 사온 켄터키 핫도그..




냉동 핫도그는 한번도 안사먹어봐서 과연 맛이 있을런지 궁굼~~

호기심 출동에 먹어보기로 했지요.

핫도그를 보니 어렸을때 추억이 나네요

그때는 핫도그가 왜그렇게 맛이있던지...

뭐...지금도 여전히 좋아는 하지만..진짜 어렸을때 먹었던 핫도그맛은 

정말 맛있었던것같아요.

지금처럼 먹거리가 풍족하지 않아서였을까?  

암튼 당시 최고의 간식거리 였던건 맞는거 같아요.



켄터키 핫도그는 요렇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당.

제가 산 마트가격은 6990원 이에요.

인터넷에선 더 저렴하게 사실수있어요.



한 포장지에  핫도그가 12개 들어있어요.

양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일단은 푸짐해보입니다.



그때 그시절 추억의 핫도그.



저는 핫도그를 전자렌지에 1분 정도 데웠어요.


짠~~요런 모양의 핫도그~~

핫도그에 살짝 케찹을 뿌려주고 ..핫도그에 케찹이 빠질수 없죠...ㅎㅎ



한입 베어물면 요런모습.. 제법 소세지가 통통합니다.

켄터키 프랑크 소세지랍니다.



핫도그가 빵이 맛이 없으면 안되겠죠? 

 빵맛은 약간 달달하기도 하면서 부드러워요.

카스테라맛도 나는거 같고 팬케잌맛도 나는거 같아요.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1분이면 언제든지  핫도그를 먹고 싶을때 먹을수 있다는게

냉동 핫도그의 장점이 아닐런지...

맛또한 결코 시중에서 파는 핫도그랑 크게 뒤쳐지지 않아요.

냉동 핫도그라고 맛이 없을거란 생각은 안하셔도됩니당~~

얼마전에 모 쇼핑몰에서 핫도그 사먹은적이 있었는데 그때 가격이 한개에 2500원

이었던거 같은데 솔직하게 말해서 그 핫도그보다 맛있어요.

켄터키 핫도그는 추억 돋는 옛날 핫도그 맛이 난다고 생각 하시면 될거 같아요.

출출할때나 아이들 간식거리로 가격도 괜찮고 

게다가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은 켄터키 핫도그 ..

한번 드셔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