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의 진한맛이 나는쿠키,녹차틴틴


마트에 갔다가 내시선을 사로잡은 

녹차맛나는 과자  '녹차틴틴'

평소에 녹차를 너무나도 좋아하고 녹차맛 과자를 좋아하는편이라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구입했어요..

아싸~~게다가 1+1이당...ㅋㅋ


이렇게 박스포장이 되어있어요.



박스안에는 낱개로 먹기좋게 소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소포장을 뜯어 보면 요렇게 한봉지당 두개씩 포장이 되어있어요.


앞면에는 이런 모양이에요.


뒷면은 이렇게나 많이 녹차 쵸콜릿이 두껍게 발라져있어요.


은은한 녹차향이 달콤함과 함께 사르르 녹아내리는맛~~

녹차 좋아 하시는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과자에요.,


요즘같이 무더운 날씨에는 냉장고에 넣어 놓았다가 차게 해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당..


진한 녹차 크림과 부드러운 쿠키의만남~~


요 맛난 녹차틴틴과자에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어떠세요?

달달한 녹차맛이 정말 맛있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