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31 카카오 프렌즈 버라이어틱팩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31 의 버라이어틱팩을 소개합니다.

원래 가격은 16.000원이지만 추석 이벤트로 13.500원으로 할인해서 팔고 있어요.



아이스크림을 너무나도 좋아라 하는데,

게다가 할인하고 있으니 안사먹을수가 없죠?..ㅎㅎ



요렇게 케잌 박스처럼 포장해줘요.



와우~~포장 넘 이쁘죠?

케이스보고 아이스크림을 먹는건 아니지만 포장이 그냥 버리긴  아깝네요..ㅋㅋ


싱글 레귤러컵 사이즈로 6가지 맛을 고를수 있어요.



케이스가 6개가 들어가도록 되어 있어서 가지고 가기 넘 편하게 되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아몬드봉봉 이에요. ^^


버라이어틱팩은 일단은 모양도 예쁘지만 큰통에 여러가지 맛을 한꺼번에 담지 않아서 더 좋은것 같아요.

맛도 섞이지 않아서 아이스크림 각자의 맛을 더 맛볼수 있답니다~~


게다가 카카오 프렌즈의 예쁜 캐릭터가 깜찍하니 넘 귀여운거 있죠?..ㅎㅎ



베스킨라빈스 31 의 아이스크림은 매번 느끼지만 종류가 많아서일까요?

매대앞에서 어떤걸 선택 해야하나 하고 늘~결정을 못해서 고민 한답니다.

에겅~~이게 뭐라고...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