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기운 NO! 복을 불러다 주는 풍경종



오늘은 풍경에 대해 포스팅 해볼게요.


풍수 인테리어 정보에 의하면 문에 종을 달아 놓아주면 열고 닫을때마다 

종소리가 나쁜기운을 없애주고 행운과 복이 들어오는 역할을 한다고해요.

귀가 얇은 제가 또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서...ㅋㅋ


이왕이면 복이 들어 온다는데 안다는것보단 다는게 낳지 않을까 싶어서

풍경을 달아보기로 했지요..




제가 선택한 풍경은 福자가 들어가있는 이풍경입니다.


재물이 많이 들어온다는 부엉이 ,해바라기등 여러종류가 있었지만 저는 복자가

젤 맘에 들었어요.

재물이 많음 뭐하냐...복 많은게 최고지..하는 마음에...ㅎㅎ




자석이 붙어 있어서 그냥 요렇게 달기만 하면되요.

달아놓으니 더 예쁘네요...ㅎ




생각외로 종소리가 너무 맑고 청아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웬지 나쁜기운은 다 없어지고, 

좋은기운만이 감도는것 같아요.

문열고 닫을때마다 은은하니 정말 듣기좋아요.




참네! 사람 마음이...이거 하나 달았다고 벌써 복이 들어온거마냥 기분이 

좋아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