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럽할인쿠폰으로 패밀리레스토랑 T.G.I 에서 식사하기



오늘 마침 시럽 할인쿠폰이 있어서..

요런건 잘챙겨야죠...ㅎㅎ



날도 무지덥고 시원한곳에서 여유롭게 식사 하러 T.G.I 프라이데이로 직행~~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저희는 바로 요 할인쿠폰으로 주문했어요.

커플세트라고 하지만... 궂이 커플하고만 먹어야 하는건 아니에요....ㅋㅋ

48%로 할인이 되어서 27.700원




맨먼저 요렇게 식전 빵하고 음료수.

빵하고 음료수는 리필가능 해요.

저희는 기본으로 빵 리필1번은 해요...ㅎㅎ




요건 소고기가 들어있는 스테이크 샐러드.




상큼한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크러스티드 치킨 파스타




그리고 볶음밥이  함께 나오는 잭다니엘 찹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급한 맘에 썰어놓고 사진 찎었네요...ㅋㅋ




이렇게 3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배불러서 다 못먹었어요...ㅎ

 날씨도 덥고 입맛도 없고 그랬었는데...

시럽쿠폰덕에 오늘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