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과 물에 강한 에뛰드 선프라이즈  레포츠 워터프루프 선밀크


오늘 제가 소개 해드릴 제품은 땀과 물에 강한 자외선 차단제.

에뛰드 선프라이즈 레포츠 워터프루프 선밀크에요.



사실 저는 얼마전까지 다른회사의 재품을 사용했었는데요.

그 제품이 단종이 되어버리는 바람에 어떤 자외선 차단제가 좋을까?

하고 알아보던중 찾은 아이가 바로 에뛰드 선프라이즈 선밀크 입니다.



에뛰드 선밀크는 발랐을때 산틋하고 가볍게 발리는게 이제품의 장점인거 같아요.

착 ~~바르는 순간 시원한 느낌이 드는데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 날씨에 딱 맞는

자외선 차단제 인것같아요.

특히 땀과 물에강한 워터프루프 자외선 차단제여서..

요즘처럼 덥고 습한 여름날씨에 적합한 선밀크입니다.



에뛰드 서프라이즈 레포츠 워터프루프 가격은 13.000원, 용량 50ml 입니다.

자외선 차단지수 SPF50/PA+++

피부에 스트레스를 주는 UVB,단파UVA 뿐만 아니라 장파 UVA 까지 차단해줍니다.



아사이야자  추출물의 항산화 효과가 있어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해준다고 하네요.

에뛰드 선밀크는 묽은 제형이라 반드시 흔들어서 사용해야 합니다.



손등에 바른 모습. 흐를정도로 묽게 보이죠?

옅은 분홍빛이 도는 색상입니다.



제 손등에 반만 선밀크를 발라보았는데 전혀 백탁현상이 안보이죠?

안바른쪽이랑 비교해보면 거의 차이가 안나는걸 느끼실꺼에요.


에뛰드 선밀크는 제형이 묽어서 엄청 가볍고 산틋하게 발라집니다.

묽은제형이서 더 자외선을 차단 시키고자 한다면 두번 덧발라도 됩니다.

워낙 묽은 제형이라 두번 덧발라도 들떠 보이지 않아요.


저는 자외선 차단제가 두껍게 발리고 끈적이는 크림타입 딱 질색 이거든요.

요즘 제주변 친구들을 봐도 크림 타입 자외선 차단제보다는 마일드한 제품을 더 선호

하더라구요.


특히나 올여름철 처럼 덥고 습하고 땀까지 많이 흐르는날에 자외선 차단제가 끈적임이 많은 

제품이라면  화장했을때 엄청 번들거리겠죠?



에뛰드 선밀크는 끈적임이 없는 산틋하고 가벼운 선밀크 입니다.

살짝 파우더로 마무리 해주시면 오랬동안 뽀송~뽀송한 화장을 유지 할수 있어요.


에뛰드 선프라이즈 레포츠 워터프루프 선밀크

물처럼 가볍고 산틋하게 발리고 실키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선밀크는 덥고, 습기찬 

날씨에도 가볍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지속 내수성 테스트를 완료해서 워터 스포츠를 즐길 때에도, 물과 땀에 젖어도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준다고 하네요.

여름뿐만 아니라 평소에 유분기가 많아서 번들거리는 화장이 싫으신분들이나 지성피부여서 

고민이신 분들은 사계절 사용하셔도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