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젊음의 씨앗 햄프씨드의 효능과 먹는방법 *

 

 

 

 

요즘 핫한 슈퍼푸드로 뜨고 있는 햄프시드에 대해서 소개 해볼게요.

 

 

이번에 저도 햄프시드를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젊어 진다고 하니 훅~~땡기더라고요...ㅎㅎ

 

햄프시드는 다소 생소 할수 있지만 대마 씨앗 입니다.

저도 첨엔 이말을 듣고 깜짝 놀랬답니다...ㅋㅋ

 

 

 

 

대마는 마약 성분으로 환각성분이 있어 마약류로 금지 되어 있지만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햄프시드는 마약 성분이 전혀 없는 식용 대마입니다.

안심하고 드셔도 괜찮아요...^^

 

 

 

 

 - 햄프시드 효능 -

 

햄프시드에는 아르기닌이라는 성분이 많이 들어 있답니다.

남성 건강과 여성 피부, 다이어트에 좋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지요.

 

특히 탄수화물  함유량이 낮고 체지방을 감소 시켜줍니다.

또한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어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기도 한다네요.

 

우리나라에서도 '삼씨' 로 알려진 햄프시드는 본초강목, 동의보감을 통해 당뇨와 신경통, 장의병 등을

치료하고 특히 염증을 가라 앉히는데 효과가 있다고 하여 조상들도 즐겨 찿던 약이자 식품이었다고 합니다.

 

 

 

 

   - 햄프시드 먹는방법 -

 

* 햄프시드 하루섭취량은 1일  2~3회 1스푼씩 그대로 섭취 하셔도 좋습니다.

  맛이 고소해서 그냥 먹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요.

 

* 밥을 지을때 다른 잡곡들이랑 섞어서 넣어 주면 맛있는 영양밥이 됩니다.

 

* 각종 나물이나 볶음요리에 깨처럼 뿌려서 먹어도 좋아요.

 

* 샐러드에 버무려서 드시는거 강추 !

 

* 우유나 요거트에 넣어서 먹어도 고소한 맛이 많이 나서 맛있어요.

 

 

 

 

   

 

영양성분과 효능이 뛰어난 신이 내린 식물로 평가받고 있는

 젊음의 묘약 햄프시드 드시고 젊어 지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