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힘,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기



나의 마음은 긍정적일까? 부정적일까?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야 한다는것은 잘알고 있지만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사회에서

일에 치이고 일상생활에 지치다 보면 긍정보다는 부정적으로 생각할때가 많습니다.

나는 왜 이럴까? 나는 왜 불행할까? 나는 왜 아직도 이모양이지?  하는 부정적인 생각들...

세상 살아가기 참 힘들죠...ㅎ

 

 

 

 

하지만 힘들다고 해서 부정적인 생각만으로 산다면 얼마나 우울하고 불행한 일이겠어요.

 

똑같은 장미꽃을 보고도 어떤사람은 " 장미꽃에 가시가 있다" 고 투덜대는 사람이 있고

꿈과 희망을 가진 사람은 "가시나무에 장미꽃이 달려있다" 라고 말합니다.

이는 반이 채워진 물컵을 바라보는 두시선과도 같아요.

"물이 반밖에 남아있지 않다" 와 "물이 반이나 남아있다" 고 생각 하는것은 분명 다르기 때문이죠.

성공하고 싶다면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는거, 그선택은 여러분 자신의 마음가짐에 달려 있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 비결과 부정적인 생각 지우기

 

 

욕심은 부릴수록 더 부풀고....

미움은 가질수록 더 거슬리며....

원망은 보탤수록 더 분하고....

아픔은 되씹을수록 더 아프며....

괴로움은 느낄수록 더 깊어지고....

집착은 할수록 더 질겨지는것이니....

 

칭찬은 해줄수록 더 잘하게 되고....

인정은 나눌수록 더 가까워지며....

사랑은 베풀수록 더 편안해지고....

몸은 낮출수록 더 겸손해지며....

마음은 비울수록 더 편안해지고....

행복은 감사할수록 더 커지는것....

 

 

 

 

평범한 일상생활에서 언제나 사소한 일이라도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간다면....

그게 바로 긍정적인 삶을 살아 가는 방법입니다.

 

 

 

 

 

+ Recent posts